지표 | 내용 |
---|---|
노사상생 일자리 창출 일자리 질개선 |
청년의무고용 사회적 약자에 대한 고용 노력 추진 전환형 시간선택제 사용비용 준수 일·가정 양립 및 근무혁신 추진 단협 개선을 위한 노력과 성과 |
고객 및 |
고객 주민참여 활성화 고객 주민의 의견 수렴 및 반영 |
윤리경영 |
윤리적 서비스와 자발적 책임이행 윤리경영 체계 구축 공단 청렴지수 상승을 위한 교육 실시 |
인권경영 |
성별, 인종, 장애, 학력 등에 따른 차별 금지 안전하고 위생적인 작업환경 조성 노동조합의 활동 존중 협력회사와 공정한 거래 및 인권 보호 인권 침해시 신속하고 적절한 구제조치의 제공 등 |
재난·안전관리 |
재난·안전·보건 관리 체계구축 센터별 고객과 함께하는 안전체험교실 주기적 실시 분기별 풍수재해대비 시설물 안전 점검 약자에 대한 편의시설 개선 추진 |
지역사회공헌 사회적 약자배려 |
경영수익의 지역사회 환원 약자에 대한 편의시설 개선 계층별 프로그램 확대, 청소년교육기부 프로그램 실시 맞춤형 공헌 활동 추진 지역사회 네트워크 마련 |
친환경 경영 |
자원과 에너지 절약으로 환경오염 발생 최소화 미세먼지 없는 내·외부 환경 조성 친환경·녹색제춤 구매 |
재정경영 |
사회적 가치 중점의 재정배분 공공구매 판로 지원 및 사회적경제 활성화 지원 중증장애인생산품 등 사회적 약자 생산품 판로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