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456,792
금일방문자 2,74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ESG경영 비전·전략

  • ESG경영을 통해 오늘보다 내일이 더욱 기대되는, 현재 세대와 미래세대의 지속 가능한 삶을 이어주는 버팀목이자 파트너로서 공기업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ESG 비전:더 나은 미래 동작을 만드는 든든한 동반자
공유가치:환경적가치(온실가스 Net-Zero) | 사회적가치(지역행복도 100%) | 투명/공정운영(윤리이슈 Zero)
슬로건:함께하는 ESG, 미래를 위한 시작
전략방향:친환경 서비스로 청정공단 실형 |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성장 추가 | 청렴문화르 이끄는 정도경영 구현
전략과제:-친환경 경영 운영체계 강화 -탄소배출 최소화 활동 확대 -환경친화 시설과 안전한 서비스 제공 -이해관계자 협업을 통한 친환경 문화 확산 | -수요자 중심 사회공헌사업 추진 -협력 네트워크를 통한 상생 가치 제고 -포용 복지·생명존중 문화 조성 -열린 소통 기반 고객가치 창출 | -ESG 운영 거버넌스 고도화 -위원회 전문기능 강화로 경영리스크 개선 -준법·윤리경영으로 이해관계자 권익 보호 -경영공시 확대를 통한 책임행정 실현
운영체제:E분과 -에너지절약추진위원회 -시설안전화추진위원회 -산업안전보건위원회 | S분과 -인권경영위원회 -주민참여혁신그룹자문위원회 -노사협의회, 인사위원회 -성과평가위원회 | G분과 -적극행정 지원위원회 -성희롱·고충심의위원회
ESG 대응 주관부서 (CS혁신팀)
ESG위원회 (이사회 내)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