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사당문화회관의 공정한 경영, 원활한 민원 처리 칭찬합니다. | ||
---|---|---|---|
해당사업장 |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19-03-28 11:00:26 |
진행단계 | 부서분배 | 조회수 | 1229 |
사당문화회관 강형석 주임님을 비롯한 직원분들의 원활한 민원 처리 칭찬합니다. 최근 특정 회원이 수영 지도교사에 대한 이유 없는 강성 민원을 지속해서 제기하고, 그 과정에 있어 여러 문제가 발생할 수 있던 상황에도 불구하고! 회원 한 명, 한 명의 민원에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교사의 의견에도 귀 기울여 주시는 원활한 민원 처리에 감동했습니다. 특히, 교사의 자질과 인격 등을 알아보는 과정에 있어 일방적으로 판단하고 통보하는 방식이 아닌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등을 진행하여 회원들의 의견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며 사당문화회관의 사람을 중시하는 공정한 경영 방식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교사의 근속 여부 및 회원들의 시설 이용 여부는 시설 측에서 결정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사당문화회관 직원분들의 원활하고 유연한 민원 처리 방식이 큰 영향을 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사당문화회관 모든 직원분들의 노고에 감동해 미약하게나마 감사를 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