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감사합니다 | ||
---|---|---|---|
해당사업장 | |||
작성자 | 박** | 작성일 | 2005-06-24 13:13:48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조회수 | 873 |
사물함 사용에 착오가 생겨 민원 올렸던 회원입니다.. 처리가 잘 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저의 성급한 마음이 부끄러웠읍니다.. 제가 성격이 조금 급한 편이거든요... 어제 저에게 연락했었던 직원 한테도 미안 하다는 사과 하고 싶네요.. 그리고..더불어 오늘 좋은 결과를 주심에 감사드리고. .. 오늘.. 제게 밝고 상냥한 전화 주신 직원님(이름을 모름)께 거듭 감사 드려요.. 칭찬 하고 싶습니다..항상 밝음을 간직 하셨은면 하는 바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