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4,698,395
금일방문자 1,28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또 수영장가서 헛탕치고왔는데요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장** 작성일 2025-09-16 09:49:19
수영입장이 안될거 같으면 미리 회원들한테 문자를 뿌려주시던가 홈피에 공지를 하시던가 해주세요.
먼곳까지 가서 헛탕치고 돌와 온 기분 이해합니까?
벌써 두번째예요.
생존수영, 당연히 교육해야죠.
창구에 얘기했더니 지하2층수영장입구에 써 붙혀놨다고 대답을 하는데, 내 말뜻을 이해하지 못하는건지, 생각이 없는 분인지 도무지 알수가 없네요.
문자보내는 돈이 없어서 그런가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일두
처리일자 2025-09-17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동작구민체육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회원님께서 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추후에는 사전 문자발송 및 홈페이지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동작구민체육센터(☎ 02-849-0100)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70-7204-502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