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작구시설관리공단 동작삼일수영장은 최근 고객(회원) 자문단 4인과 위촉장 수여식 및 시설점검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4인의 고객들이 자문단으로 위촉돼 서비스 품질개선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됐다. 또 동작삼일수영장 서비스 향상에 대한 의견을 교류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방법을 논의했다.
위촉식 후에는 삼일수영장 시설에 대한 점검을 실시했다. 자문단과 함께 시설을 둘러보며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불편한 점이나 개선할 부분을 중점적으로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문단은 시설점검 후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으며 이를 적극 반영해 개선할 계획이다.
김진우 이사장은 “현장민원 청취 및 소통중심의 센터운영으로 회원의 불편사항 및 시설개선 사항 등을 즉시 반영하겠다”며 “자문단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주기적인 점검과 함께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 전국매일신문 백인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