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우)에서 운영하는 사당문화회관은 2월 26일 고객대표단 위촉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고객대표단 간담회에서는 시설개선 현황 및 계획, 고객 건의사항 등을 논의하며 사당문화회관의 발전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객대표단은 프로그램별 다양한 의견을 대변할 수 있는 소통창구 역할, 정기 운영회의 및 간담회, 고객 참여예산, 센터 행사 참여, 고객 의견 모니터링 채널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사당문화회관 김영이 관장은 “고객대표단 운영으로 회원 불편사항 및 시설개선 요청사항을 즉시 반영하고, 프로그램별 다양한 의견수렴과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출처 : 동작신문 임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