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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동작뉴스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올해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상 수상
작성자 작성자박진환 작성일 작성일 24.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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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조회 23회

241210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올해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상 수상 사진 2.JPG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진우, 이하 공단)이 12월 9일(월) 서울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올해의 소비자중심경영'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공단이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실천하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경영 활동을 인정받은 결과이다. 공단은 소비자 의견을 경영 전반에 반영하기 위해 VOC(Voice of Customer) 통합관리시스템을 운영하고, CEO와 고객이 직접 소통하는 채널, 정책소통방, 고객자문단 등 다양한 소통 플랫폼을 구축해왔다.

 

특히, 공단은 중장기 경영 계획과 CCM 전략을 연계한 체계적인 경영 체제를 통해 소비자중심경영의 내실을 다져왔다. 이를 바탕으로 2018년 첫 CCM 인증을 획득한 이후 4회 연속 인증을 이어가며, 소비자중심경영의 공기업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공단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소비자 만족을 넘어서 소비자 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계획이다.

 

김진우 이사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자 노력한 전 임직원의 헌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가 신뢰하는 선도 공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출처 : 동작뉴스 김국제 대표기자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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