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839,755
금일방문자 995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4층 헬스장의 휴게실 관리
해당사업장 사당문화회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5-01-09 09:01:32
4층에 위치한 휴게실의 사용에 관한 의견입니다. 10시 반쯤 되면 어김없이 아주머니 4~5인이 모여 음식물과 차를 나누시는데 그 가운데있는 테이블에도 음식물 금지의 표지를 붙여놓았고 그 옆에도 표지용 스탠드가 서 있는데도 버젓이 음식도 골고루 가져오셔서 떠들고 있는 실정입니다. 벌써 2년여를 그러는데 참다가 펜을 듭니다. 전년도에 어떤 민원인이 의자가 불편하다 하여 교체를 해주셨는데 그 의자에서 음식물과 대화(남의 뒷담화)를 나누시는데 신발을 바꿔신으려 해도 자리가 없습니다. 해결방법은 의자는 놓아두시고 테이블을 치워 주십시요. 그렇게라도 앉고 싶다면 창가쪽으로 앉으셔서 지시한대로 커피나 음료만을 즐기며 휴식을 하면 됩니다 . ˝대화는 소근소근˝은 무시된지 오래 됩니다.
또 하나의 대안으로는 의자만 존치하고 운동기구(로잉 신설)을 배치하시면 되리라 생각합니다. 비단 저의 의견이 아니라 출입하고 있는 회원들의 의견이기도 합니다. 금지표지판 위에서 음식을 먹으면 어떤 맛일까 / 저럴꺼 같으면 경로당으로 가셔야지 / 글이나 그림을 읽을줄 모르겠지 등의 농을 던집니다. 관리직원이 열심히는 하시는데 그러한 장면을 목격하시면 묵인하시지 말고 강력하게 주의나 경고를 주시게 하면 어떻까요? 페날티를 부여한다던지... 직원의 한두번의 경고와 지속적인 관리를 해주신다면 여러사람의 눈살을 찌푸리는 일이 없는 쾌적한 헬스장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문화회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성진
처리일자 2025-01-10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이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사당문화회관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건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4층 휴게실의 음식물 섭취와 소음으로 다소 불편을 드린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요청하신 부분에 대하여 이용자분들이 다시 한번 인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와 수시 점검을 통해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테이블 위치 변경 및 운동기구 추가 배치는 담당 직원과 협의 후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건의(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사당문화회관 김성진 주임(070-7204-5113)에게 연락 주시면 상담을 통하여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회원님의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전화 : 070-7204-5087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