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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우선주차구역 담당인원 증원필요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신** 작성일 2024-11-09 13:36:12
안녕하세요. 신대방1동에 거주하고 있는 구민입니다.
저는 동작구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거주자우선주차구역을 월4만원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차를 사용하고 집으로 돌아와서 다시 주차하는게 너무 어렵습니다.
제가 배정받은 구역에 부정주차하는 차량때문에 정상적으로 이용이 불가하여
부정주차 담당자에게 신고를 해도 동작구 담당차량이 1대뿐이라 제시간에 민원해결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벌써 수차례에 걸처서 이런일이 반복되어, 번거롭고 짜증나지만 시설공단 회원가입까지 해가면서 글을 남깁니다.
동작구에 부정주차건이 적어서 관리하는 차량이 1대면 충분한건가요?
아니면 월4만원이 작으니까 이런걸 감수하면서 살라는건가요?
특히 주말에 신고를 하면 차량견인하는 업체가 문을 닫으니 단속하시는 분들도
스티커만 발부 가능하고 차량견인은 불가는하니까 그냥 차뒤에다가 주차해 놓으라고 안내하는게 전부입니다.
또 부정주차 신고접수는 시설공단이 아닌 다른곳에 위탁을 주고 시설관리공단은 주말에는 그냥 전화조차 받지 않네요.
시설관리공단에서 월급을 받으면 시설을 관리하는게 맞고, 인력이 부족하면 인력을 충원해서라도
진짜 구민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책임있는 자세 부탁드립니다.
월급루팡 지켜보는거 진짜 지긋지긋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강석희
처리일자 2024-11-11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신○○님
먼저 우리 공단에서 운영 중인 거주자우선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유선상 말씀 드린바와 같이 부정주차가 빈번한 시간대(주말 오후)에 해당 주차구획에 대하여 부정주차 중점단속과 함께
일반시민들이 해당 주차구획이 거주자우선주차장임을 인식할 수 있도록 주차구획선 내 안내(유료) 표시(도색)를 하여 이용불편을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동작구시설관리공단(주차사업부 거주자 담당 : 강석희 TEL 02-832-2445)으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신OO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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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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