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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사당 문화회관 손연주 직원
해당사업장 사당문화회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4-11-08 16:57:23
11/7일 기구필라테스 하고 샤워하고 나왔는데
휴대폰이 없어진거 같아서 여기저기 찾아보고
다시 헬스장 샤워실 . 두번정도 다시올라가서 다시 확인했어요
없어서 일층에서 내려가서 직원한테 처음에 옷갈아 입는곳은 시간이 자나서
직원카드로 들어가야 되서 동행해서 같이 확인했었습니다....

저도 거래처랑 통화해야되고 이체도 해야되는데
폰이 없어졋으니 백지 상태였습니다.

30분간 찾아보다가 3번째 사당문화회관 전화로 휴대폰은 찾았습니다.
그런데 직원이 어이없게 이야기 하더라구요

본인 내일 쉬어야되고 앞에 민원인 다른 중년여자회원님이 앞에있는데도
투명스럽게 이야기하면서 짜증은 다내면서 가라고 다음에와서 신청하라고 하더군요

그렇게 얼굴불키고 어려운일인가요 ?
물어보고싶네요
저또한 앞에 민원인 있을떄 10분넘게 정도 기다렸습니다.
앞에 민원이 봐야된다고 집에 가라고 하더라구요

저또한 다른체육센타에서 헬스. 수영장 요가 사용해봤지만
이렇게 사람대하는건 처음봤습니다.
당초 직원이 본인이 혼자있었고 많이 민원인 많고 사용하는 회원한테도 그렇게 짜증을 다내는건가요
옆에 민원있는데도 저보고 가라고 다음날 와서 신청하라고 하더군요

전 그날 죄송하다고 그랬습니다.
그분은 죄송하다고 이야기가 없었던거 같습니다.

저도 생각 같아서는 이렇게 신고 안했을껀데
진심어린사과는 아니더라도 사과는 받고싶네요

아무튼 문화센타 체육센타가 다른건아니겠지만
많이 불괘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문화회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이혜리
처리일자 2024-11-11 고객서비스 책임자 소형수
안녕하십니까. 회원님.
먼저 회원님과의 응대과정에서 불친절 응대로 불편을 끼쳐 드려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직원은 친절 교육을 통해 고객응대 서비스를 다시한번 강조하였으며, 앞으로도 불미스러운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직원 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동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사당문화회관 070-7204-5111 담당 이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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