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82,742
금일방문자 1,257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3개월째 온라인등록이 안되는군요.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11-10-20 17:27:18
안녕하세요.
흑석체육센터 수강생 자녀를 둔 직장맘입니다.

이번 달도 인터넷수강등록이 안되는군요.
언제쯤 가능하다는 안내도 없고요.

시스템을 교체하는 경우
미리 준비를 하여 며칠정도의 짧은 기간에만 서비스를 중단하는 게 일반적인데
벌써 3개월째입니다(몇 달씩 걸릴만큼 시스템 규모가 커 보이지도 않는데...).

물론 은행같은 곳 처럼 긴박한 시스템도 아니고, 방문하면 등록을 할 수 있다지만
3개월은 너무 길지 않나요?

언제쯤 온라인등록을 할 수 있을까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권용택
처리일자 2011-10-24 고객서비스 책임자
이정림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동작구도시시설관리공단 체육시설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감사말씀 드리며, 아울러 온라인 수강과 관련하여 이용에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이정림님께서 지적하여 주신 인터넷 온라인수강등록 시스템의 일시정지에 따른 불편함을 해소토록 빠른시일내 시스템 개선작업을 통한 회원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산시스템 개선작업은 체육시설별 등록회원의 통합그룹화 작업을 통한 안정적 전산관리 유지 및 회원정보 보안강화 관리 등 통합 회원관리 시스템 재구축에 있으며, 이에 따른 기존운영체계에서 신규시스템으로 통합컨버전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는 체육센터별 중복등록 회원과 프로그램 등록 등의 오류 등을 체크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문의하신 온라인 수강등록은 11월 수강등록부터 가능하도록 조치완료 하겠으며,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보호와 시스템 운영을 위한 최선의 노력의 다하겠습니다.

이정림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2팀 : 권용택(832-2445)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832-244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