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아쿠아 추첨등록 민원 | ||
---|---|---|---|
해당사업장 | 체육사업부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24-05-30 18:00:42 |
아쿠아추첨 등록 관련 민원을 드렸는데 답변을 주셨다고 문자가 와서 보니 답변이 무슨 말인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1.2.3 으로 민원을 드렸는데 히스토리만 길게 얘기하시고 결론만 간단히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취지를 문의한게 아니고 개선해달라는 요청을 드린건데 길게 돌려서 개선이 안되겠다 이해하겠습니다. 3번 민원에 대한 답변만 양도는 절대 있을수 없다고 직접적 답변 하셨는데 제가 직접 목격한 내용은? 잔여분 등록 다 끝난다음에 2개 당첨된 회원이 직접 센터에 한개는 취소한다고 하고 바로 옆에 회원이 그자리에서 등록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차수에도 둘다 추첨해서 한개는 이방법을 주겠다고 했습니다. 센터에 당첨자 등록 기간 이후에 취소한 회원- 바로 동시에 등록 회원 내역만 뽑아봐도 나오는 건데 ...이해가 안되네요 추가 민원 한가지 더 하겠습니다. 6월 추첨 공지가 떳는데 ´미당첨자 현장등록 (6/16-17)´ 이게 도대체 뭡니까? 센터 직원들도 이걸 이해를 못하고 설명을 못합니다 자세히 공지를 하던 교육을 해주세요 예를 들어 쉽게 설명해주세요 <저는 동작구민이며 삼일수영장 아쿠아로빅 월수 12시, 금12시 를 희망하는 경우> 6월 5-11 추첨 대기 등록합니다 - 13일 결과발표 - 여기서 모두 미당첨 된 경우!!! 저는 미당첨자로서 14-17 당첨자들이 등록하는걸 기다렸다가 미등록 한 자리를 추가 접수를 해야겠지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정확하게 얘기해주세요 -> 16-17 미등록자 현장접수를 하는건가요? -> 20일 온라인 접수를 하는 건가요? * 16-17 미당첨자 현장접수 는 정확히 무슨 의미인지 설명해주세요 미당첨자인 사람이 현장접수를 하라는 거죠? 그럼 미당첨된 저는 16일 현장접수를 새벽에 줄서서 하라는건가요? 17일까지 당첨자가 등록을 하는데 자리가 나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지난차수에도 똑같은 상황에서 센터에 문의하니 본인들도 모른다하고 센터 직원들도 당첨자가 17일 자정까지 등록을 하기때문에 본인들도 미등록 자리가 몇인지 알수 없다고면서 그냥 선착순으로 한단 소리만 하니 할머니들이 일단 서야된다고 새벽 5시부터 무턱대고 줄 설수 밖에 없습니다. 이번에도 또 그래야합니까? 이것때문에 새벽 5시부터 문도 안 연 수영장 앞에 수십명이 줄서서 꼬박 대기를 하고 10시에 오픈해서 그제서야 겨우 4자리 나왔다는 안내를 받고 4명 등록했고 나머지는 몇시간 쌩고생만 하고 갔습니다. 화난 할머니들 달래면서 다음에는 절대 이렇게 안하겠다고 하더니 또 똑같이 한다는 건가요? |
처리부서 | 체육사업부 | 고객서비스 담당자 | 김경민 |
---|---|---|---|
처리일자 | 2024-05-31 | 고객서비스 책임자 | 김정명 |
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1. 문의 : 16-17시 미당첨자 현장접수 는 정확히 무슨 의미인지 설명해주세요 미당첨자인 사람이 현장접수를 하라는 거죠? 답변 : 16일~17일 미당첨자 현장접수 의미는 1차(6.5~6.11) 대기자 추첨에서 낙첨된 동작주민 회원대상으로 정원 미달반에서만 선착순 현장 접수 입니다. 만약 대기자 접수 기간에 모든반이 정원 마감일 경우 접수는 불가 합니다. 또한 1차 당첨된 회원이라도 당첨자 등록 기간내 접수를 하지 않았을 경우 20일부 터 신규 등록으로 현장 및 온라인으로 진행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님께서 문의해 주신 것 처럼 일부회원님들께서 새벽 시간 무리하게 일찍 나오시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오후 14시부터 접수를 진행 합니다. 2. 문의 : 당첨자가 17일 자정까지 등록을 하기 때문에 본인들(안내데스크)도 미등록 자리가 몇인지 알수 없다고면서... 답변 : 우선 직원들의 부족한 안내에 대해 사과드리며, 이번(7~9월) 접수분 부터는 모든 체육센터에서 미당첨자 등록기간(6.16~6.17), 정원미달(6.20~7.7) 접수 진행시 회원님들이 잔여석을 쉽게 보실수 있도록 접수처 앞에 안내문을 부착물 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첨제에 대한 안내와 홍보가 부족했던 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리며, 정기적인 직원 교육을 통해 아쿠아로빅 추첨제도가 좀 더 정확하게 안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공단 체육시설은 구민이 좀 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작년부터 구민 우선접수 제도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러 회원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070-7204-3914(프로그램 담당 김경민)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담당부서 : 체육사업부 전화 : 070-7204-478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