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실명확인 여전히 안되는데, 문제없다 하시네요. | ||
---|---|---|---|
해당사업장 | 사당종합체육관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11-07-06 10:53:56 |
안녕하세요. 바로 아랫글 올린 사람입니다. 실명확인에 문제가 있음을 동작휴양소 전화 받으시는 분도 알고 계시던데, 왜 개인의 컴퓨터 환경문제로 넘겨버리시는지요? 문제 없이 이용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문제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의 의견을 무시하면 안되지요. 결론은 전화를 이용해서 예약하라는 건데요. 직장에서 일하다 잠깐 틈내서 혹시 취소라도 되는 건이 있나 들여다볼려는 건데 그때마다 전화걸어서 확인할까요? 공공기관의 서비스입니다. 모든 구민들이 동등한 권리를 누려야하지 않겠습니까? 실명확인시스템 개발한 업체에 다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처리부서 | 사당종합체육관 | 고객서비스 담당자 | 신현도 |
---|---|---|---|
처리일자 | 2011-07-11 | 고객서비스 책임자 | 주동우 |
안녕하십니까. 이정림님 먼저 동작휴양소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말씀 드리며, 동작구청 주민생활지원과를 통하여 유선상 말씀드린 내용과 같이 동작휴양소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예약관리프로그램을 점검하겟습니다. 기타 예약관련 문의사항은 안면도 동작휴양소로 연락주시길 바라며, 이정림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 신현도(832-2445~6 내선133) |
담당부서 : 사당종합체육관 전화 : 832-2445~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