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76,878
금일방문자 757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민원 답변에 대한 질의
해당사업장 사당종합체육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3-07-03 13:17:04
저도 먼저 민원 답변에 에 감사드리며, 답변 내용에 질의 드립니다.

1. ´먼저 문의하신 내용을 토대로 해당 강사와 대면 상담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수업
관련 강사 교수법 및 CS교육을 통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이건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강사관련 민원에 똑같이 복붙으로 붙는 동일한 답변이던데 언제 어떻게 하셨고, 추후에 어떤 대비를 하시는지 좀 더 구체적인 답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또한 오전 화목 수업수가 적어 강사 채용에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 이건 개선의 여지가 없다는 걸로 이해햐면 될까요?
-> 화목 수업수가 적다는 부분은 4타임/일 이 적다는 말씀이신지요?
민원 내용에도 적었듯이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산하 타 센터들과 비교해 보고 말씀드렸고, 타센터도 강사가 다른 분이고 더구나 사당종합체육관도 딱 하나만 제외하고 요일별 오전/오후/저녁 모두 다른 강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중 겨우 2타임/일 만 오는 강사도 있습니다.

3. 사당종합체육관에서는 매월 “고객과 소통하는 날” 및분기별 “강사 및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1층 고객상담실에서도 회원님들의 불편사항을 수시로 소통하고 있고불편사항 요청 시 즉시 개선 노력하고 있습니다.

-> 고객과 소통하는 날이 언제인가요? 제가 사당종합체육관을 몇년째 다니면서 처음 듣는 내용이라서 문자 수신된것도 홈페이지 검색에도 나오지 않는데 누구랑 언제 어떻게 소통하시는건지 궁금합니다
-> 강사 및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를 분기별로 하신다고 했는데 이것 또한 언제 하신걸까요?
제가 수신문자를 모두 확인해봐도 올해 6월에 온것 말고는 확인이 안됩니다. 지난달 6월에 이걸 받고 회원들끼리 ´이사장 바뀌니 이런거 하나보다´ 라는 대화까지 주고받은 기억도 있습니다.
혹시라도 제가 지난 조사에서 수신이 누락되어 못받은 거라면 1분기 조사에 대한 내용이나 결과는 어디서 볼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종합체육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남기석
처리일자 2023-07-03 고객서비스 책임자 주동우
회원님 안녕하세요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죄송하게 생각하며회원님께서 질의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답변 드리겠습니다
1. 해당 강사와 금일 07:35~50분까지 회원 지도방법과 회원 응대에 대해 대면 상담을 실시 하였고,
센터 전 위촉강사 상대로 7.14(금)까지 1:1 대면 상담을 통해 고객응대 요령 및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고, 분기별 상담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2. 7월 피아노 화목 오전 수업은 08:00~11:50분까지 3학급 9명 (09시 미운영)을 운영 중이며, 기존 강사 교체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3. 고객과 소통하는 날은 4월부터 매달 1, 2층 로비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4월 24.26일, 5월 24.26, 6월 23.27일 운영 하였고,
프로그램 운영 만족도 조사는 분기별로 진행하고 있으나 1분기는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사당종합체육관 남기석대리(070-7204-5351)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종합체육관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