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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돈 내는 사람이 미안해지는 거주자우선 주차장..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손** 작성일 2011-06-08 15:35:05
가타부타 긴말 필요없이 3개월에 꼬박꼬박 돈 내는 사람이 차 빼달라고 하는것도 이젠 지겹고 지겹네요..
저만 돈을 내는건 아니겠으나...
어찌 단속은 커녕 순찰 개념도 없으시니..
이렇게 할바엔 정말 저도 몇년동안 돈 내지 않고 그냥 맘 편히 사는게 좋을것 같네요..
돈을 지불하고도 차 빼달라고 하면..눈치 보이는게..
단속은 좀 하시는것도 좋지 않겠습니까?
돈 내는 사람은 봉입니까?
대한민국 얌체족들이 정말 많을 따름 입니다...

상도3동 나블럭 13번 공석인듯 한데..대기자는 백여명이 넘더군여..관리가 소홀한것은 아닌지?
차라지 돈을 지불하고도 기다리는 분에게 자릴 주시면 좋겠네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윤장식
처리일자 2011-06-09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손병일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거주자주차장에 대하여 고충이 많으신점 깊은 사과말씀드립니다.

손병일님께서 문의하신 상도동 거주자주차장의 빈 구획은 근거리에 의한 배정을 하고 있으며, 현재 배정중 대기자 배정 포기로 인하여 지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조속히 배정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거주자 단속은 동작구관내를 3개조 교대근무로 24시간 수시 순찰 단속을 하고 있습니다.
거주자 단속반에 단속 강화를 당부 드리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832-244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손병일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윤장식(832-2445~6, 내선136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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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832-2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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