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91,453
금일방문자 3,45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강사태도 개선요청
해당사업장 사당문화회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주** 작성일 2023-06-11 02:55:43
매주 금요일 19시 토요일 12시 방혜연 강사 수업 듣는 사람인데요 강사 태도 개선 요청 드립니다

1대 6 수업인데 전혀 지도를 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기계적으로
네. 세 분 다 맞으새요.
잘 하고 계세요.
라는 답만 반복하니 두 수업 들으면 13만원인데 비용 아까워요.
그런 태도가 계속 반복되니 하루는 50분 내내 거의 안 해 봤어요. 지도를 하나 안 하나.
역시 네 맞으세요 일관 한 다음 기구 위치 정도 조정해주고 말더라고요.
환불하려고 하니 회수 수업이라 환불도 안 되더군요.

수업을 대충 하시는 건지, 개인적인 속사정이 있는건지 모르겠으나 전혀 수업이 전문적이게 보이지 않고
성인이고 강사라면서 뭐하는 건지 모르갰네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문화회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배창원
처리일자 2023-06-12 고객서비스 책임자 소형수
안녕하세요~회원님
먼저 사당문회화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되며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을 토대로 해당 담당강사 대면 교육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수업 관련 강사 지도법 및 CS교육을 통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교육을 실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끝으로 회원님 가정에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070-7204-5113으로 전화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