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82,789
금일방문자 1,304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장 물이 너무 더러워요 ㅡㅡ!!!!!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조** 작성일 2011-05-19 18:52:43
매일매일 동작구 여성플라자 수영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정말 참다참다 참지 못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평소 파스,데일밴드, 이물질 머리카락 물미역등 불순물이 너무 많아서 더럽다고 느껴도
꾹참고 꿈참고 수영했습니다.
어제는 누가 토했는지 선생님들은 치우지도 않고 모른다고 나몰라라하다가
나중에 결국 수중 청소기인지 뭔지 그제서야 조치를 취하더군요
벌써 ㅡㅡ^ 그 오물이 여기저기 퍼진후에야 조치를 취하고
그것도 수업때문인지 대충 하시는것 보고 기가차서.....할말이 없더군요
더러워서 수영장에서 수영하다 저까지 토할뻔 했어요...
도대체 물을 얼마에 한번씩 갈으며 청소는 얼마나 자주하는지 정말 알고 싶네요
수질관리 하시는건지 아닌지....
수영하다보면 계속 물이 코로 입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조금만더 신경을 써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담당자가 누구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이대로는 아니라고 봅니다!
제발좀 시정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남윤선
처리일자 2011-05-20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조미진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습니다.

현재 우리 센터는 전해살균시스템에 의한 살균처리 및
정수여과 장치를 이용한 오버풀 시스템으로 매일 일정량의 물을 배출하고
순환시스템에 의해 여과기를 통과한 새로운 물을 공급하고 있으며,
업장 마감 후 다음 개장 시까지 수중청소기로 수영조 내부 이물질을 제거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질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3회 이상의 자체 수질검사 및 월1회 이상(여름철 주1회 이상)의 외부기관을 통한 법정수질검사를 통해 탁도, ph, 유리잔류염소, 대장균군 등의 적합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금번 담당 직원들의 미흡한 대처로 불쾌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해당 직원 뿐 아닌 우리센터 모든 직원의 철저한 위생 교육 및 청결 관리를 통하여 보다 쾌적한 운동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봄 조미진회원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담당 : 남윤선(822-2426~7)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2-822-2426~7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