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91,445
금일방문자 3,443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소수정예수영 강사님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3-03-14 19:06:25
2월부터 아이가 화목 소수정예 수영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2월 8번의 수업, 3월 지금까지 4번의 수업.
총 12번의 수업 중 강사님이 6번 바뀌었습니다.
이유는 다양합니다. 강사님의 휴가, 강사님의 센터 이동, 새 강사님 올 때까지 임시 강사님, 새 강사님의 휴가....
초급부터 배우는 아이인데 강사님이 이렇게 자주 바뀌면
강습이 제대로 될까요?
선생님마다 가르치시는 게 다른데요?
피해는 고스란히 아이의 몫이고요.
2월 말에 센터에 전화하여 소수정예 담당선생님과 한번 통화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더이상 강사님 바뀌는 일이 없을 거라 들었는데
3월 지난주에도 한번, 이번주에도 한번 또 다른 강사님이 오셨습니다.
일주일에 2번하는 수업인데 이게 정상적인 일인가요?


+ 초등학생 남자 아이 두 명이 여자 탈의실을 들여다보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자 탈의실 입구 가까이에 와 허리를 숙여 들여다보았습니다.
여자 탈의실 입구는 커텐이 쳐져 있는데
커텐이 성인 키 허리정도까지 와서, 아이들이 허리를 숙여 들여다보면 탈의실 내부가 다 보입니다.
이것을 목격한 후 1층 데스크에 전달하였고
수영당담선생님께 전달하겠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다음번 수업 때 아이들에게 주의와 경고를 줄 줄 알았는데
그런 것이 없이 지나갔다고 합니다.
여자탈의실 앞에도 경고 문구도 추가된 게 없습니다.
그냥 넘어간 건가요? 데스크에 조용히 전달할 게 아니라, 바로 경찰에 신고했어야 하나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장창국
처리일자 2023-03-16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회원님 안녕하세요.
먼저 수영장 소수정예 수업과 관련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데 대해 사과말씀을 드립니다.

유선상으로 말씀드린바와 같이 월별 수업편성 시 담당강사 변동을 최소화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탈의실과 관련하여 문제발생 직후 수업 전 모든 아이들에게 주의 교육을 실시하였으나 다시한번 추가 교육을 실시하여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70-7204-5057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