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74,821
금일방문자 2,115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주차장 대기만 2년되가는데 왜 줄어들지않나요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박** 작성일 2023-02-24 13:10:04
주차장 대기걸어놓은지가 1년반이 넘어갑니다.
거의 매일 들어가서 보는데 한 1년전부터는 대기숫자가 1도 줄어들지도 않아요
1년간 취소건이 단한건도 없을리가 없을텐데요.
제 순번이 제대로 들어가있는게 맞는지 전산이 꼬인건지 대체 언제쯤 주차장 사용할수있는지 확인좀 해주세요,
매일매일이 주차싸움이고 돈이라 너무힘이듭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일두
처리일자 2023-02-27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박**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유선상 통화로 설명 드린 바와 같이 서광공영주차장은 대기자 순번으로 배정 받아 사용하는 주차장입니다.
관내 주차장은 한정되어 있고 신청하신 분들은 그에 비해 점점 증가하고 있어 배정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동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주차사업팀 TEL 02-832-2445 내선5026 또는 5027)

박**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070-7204-502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