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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비어있는 거주자우선주차구역, 지정하지 않는 이유는???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2-11-16 09:27:35
안녕하세요.
불철주야 고생이 많은 공무원들께 민원을 넣게 되어 송구스럽습니다.
하지만, 거주자 우선 추자구역 업무 때문에 겪은 불편과 분노를 생각하니 민원을 넣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제가 지난 2년 동안에 사당5동 가블럭의 거주자우선주차구역에 신청했습니다.
한번 신청했는데 답변이 없어서 명단 누락이 됐나 해서 2022년에 재차 신청했습니다.
이때는 가블럭 28번 혹은 29번을 지정해서 신청했습니다.
그런데도 답변이 없었습니다.

가블럭 29, 28번을 계속 지켜본 결과, 아무도 주차하지 않고 비어있어서
제가 급한 대로 그곳에 부정주차하였습니다.
만약 그곳에 주인이 있었다면 그 사람이 제게 차 빼달라는 전화를 했겠지만,
그런 전화를 한번도 받은 바 없습니다.
가블럭 29번은 확실히 비어있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곳에 거주자우선주차지역을 지정해달라고 신청해 놓고, 그동안 부정주차를 했습니다.
그런지 1년이 넘었지요.
그런데 11.15일에 견인을 했습니다.
비어있는 자리에 거주자우선주차를 지정해 주지도 않고 주차위반 스티커와 견인을 했습니다.

도대체 동작구청 행정은 어떤 기준과 절차에 따라 시행하고 있습니까?

제가 서초구에 살 때 거주자우선주차구역을 신청해서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그곳에서는 신청을 하면 접수되었다는 답변과 비용 등에 대한 안내를 받았고,
이후 제 순번이 되었을 때는 제 의향과 주의사항 등을 묻는 전화도 받았고,
거주자우선주차지역을 이용하였습니다.

동작구는 가타부타 아무런 답변이 없습니다.
박일하 구청장은 ´일하는 동작, 새로운 변화´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여기저기 붙이며
동작구 행정이 일하고 있음을 구민에게 홍보하고 있는데,
실제 동작구는 일하지 않고 있네요.

동작구는 답변하십시오.

1. 일하고 있는 동작이라는 거주자우선주차지역 업무와 관련하여 일을 하고 있습니까? 지난 2년 동안 무슨 일을 했습니까?

2. 제가 가블럭 29번에 두번이나 거주자우선주차지역 신청을 했는데, 그곳이 비어있음이 확실합니다.
비어있다면 지정해 주실 수 있습니까?

성실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구청에게 말한다에

1. 왜 일을 안 하는지 답변해라
2. 비어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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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전승재
처리일자 2022-11-16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김○○님
먼저 우리 공단에서 운영 중인 거주자우선주장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통화로 말씀드린 내용과 같으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주차사업팀 전승재(070-7204-5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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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7204-5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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