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91,266
금일방문자 3,264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우선 주차장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정** 작성일 2022-10-26 21:28:52
저희 집 앞이 거주자우선주차장인데 자꾸 다른 차들이 주차되어 있어 불편합니다.
주말에도 잠깐 외출하는 사이에 차가 주차되어 있고, 전화해도 전화를 안 받고 많이 불편합니다.
한번 참고 넘어 갔는데, 어제도 퇴근하고 왔는데 또 다른 차가 주차되어 있었네요.

다음에 혹시 또 이런일이 생기면 차량번호를 적어놓고 사진을 찍어놔야 하나요?
어디에 연락을 해야하나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윤정숙
처리일자 2022-10-27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정00님
먼저 우리 공단에서 운영 중인 거주자우선주차장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정확한 정보 확인차 전화드렸으나 통화가 되지 않아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개인이 사진촬영을 하여 사진 첨부 신고 방법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부정주차 단속 신고는 유선 접수만 가능하며 TEL 02-820-9209 통화 후 접수하면 됩니다.(부정주차단속 신고는 24시간 가능)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동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담당자: 주차사업팀 윤정숙 TEL 02-832-2445)
정00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7204-5023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