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73,591
금일방문자 885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글 작성후 수정할 수 있게 변경요청요
해당사업장 사회공헌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2-09-04 12:58:26
글 작성후 수정버튼이 없던데..
이런경우 불편함이 매우 많기에
글 작성자가 수정할 수 있도록 변경바랍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회공헌부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상우
처리일자 2022-09-06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대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동작구시설관리공단에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해주신데 대해서 감사드리며,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고객민원상담실은 회원님들의 고충(민원)을 듣고 답변하기 위한 곳으로
회원님들이 문의 및 민원 작성 완료 시 자동으로 지정된 담당자에게 문자가 발송됩니다.
지정된 담당자가 고객님의 글을 확인하고 처리, 답변하는 과정에서 중도 글을 수정하게 되면,
고객님의 상담내용과 답변내용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이를 방지하고자 하는 목적과 원할한 민원상담을 위해 수정 버튼이 없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작성된 글을 수정하는 대체 방법으로는
로그인→마이페이지→나의VOC→고객민원상담→고충내용 복사 후 삭제→글쓰기→고충내용 붙여넣기로 다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동작구시설관리공단 CS혁신팀 김상우(070-7204-5016)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회공헌부      전화 : 070-7204-5018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