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온라인 접수하다가 하루를 날렸습니다. | ||
---|---|---|---|
해당사업장 | 체육사업부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22-06-22 21:43:33 |
오늘 신규접수로 수영을 접수하려다가 대기하고 기다리면 서버가 다운 되면서 계속 에러가 나는 바람에 점심도 못먹고 컴퓨터만 만지작 3시간을 하였습니다. 직접 접수를 받게 하는것도 아니고 오로지 온라인으로만 접수를 받으면서 컴퓨터 서버를 높여서 접속을 하게 해주시든지 접수방법을 볍경하시든지 방법을 생각해서 변경좀 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결국 원하는 시간에 접수 못하였습니다. |
처리부서 | 체육사업부 | 고객서비스 담당자 | 장창국 |
---|---|---|---|
처리일자 | 2022-06-24 | 고객서비스 책임자 | 김정명 |
회원님 안녕하세요! 먼저 여러가지 불비한 여건과 홈페이지 접속지연으로 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6월중 체육시설 접수시스템 접속 안정화를 위해 서버 메모리 확장, 시스템 튜닝을 완료하였으나, 아쿠아로빅 개강 등으로 신규접수 관련 접속자수의 급증으로 인한 과부하로 서비스 지연이 발생 되었습니다. 온라인 장애에 대한 충분한 대비를 못한 점과 상황에 맞는 대처가 늦어 회원님께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접수방법 개선방안에 대해 검토하겠으며 유지보수 업체를 통해 시스템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여, 앞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담당부서 : 체육사업부 전화 : 070-7204-505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