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아쿠아로빅 신규 신청 문제점 | ||
---|---|---|---|
해당사업장 | 흑석체육센터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박** | 작성일 | 2022-06-22 09:43:24 |
22일 아침9시 아쿠아로빅 올해 첨 신규로 하는 프로그램 신청하려고 알람해서 1시간전부터 신청하려고 로그인하고 기다리고 핸폰신청 준비하고 있는데 막상 신청하려니 8시50분 정도부턴 로그인 걸어둔 상태가 다운돼 버리고 아예 신청자체가 안되요. 그럴려면 줄서서 대기 번호표로 받든지 이게 넘 황당해요. 좀 제대로 된 신청을 받는 절차를 강구하세요. 찐 짜증 |
처리부서 | 흑석체육센터 | 고객서비스 담당자 | 박현정 |
---|---|---|---|
처리일자 | 2022-06-27 | 고객서비스 책임자 | 김영호 |
회원님 안녕하세요! 먼저 홈페이지 접속지연으로 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센터에서는 접수시스템 접속 안정화를 위해 서버 메모리 확장, 시스템 튜닝을 완료하였으나, 신규접수 관련 접속자수의 급증으로 인한 과부하로 서비스 지연이 발생 되었습니다. 온라인 장애에 대한 충분한 대비를 못한 점과 상황에 맞는 대처가 늦어 회원님께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상황이 변화되는 과도기 속에서 운영이 원활하지 못한 점 사과드리며, 특히 어르신이 주로 이용하시는 아쿠아로빅은 선착순 접수에서 추첨제 접수로 변경 등 접수방법 개선을 통해 체육센터 이용에 문제가 되지 않도록 합리적인 방안을 강구하겠습니다. 또한 유지보수 업체를 통해 시스템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여, 앞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추가 궁금하신 내용은 고객지원실로 전화(070-7204-5037)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전화 : 070-7204-51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