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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 불편사항 강력히 신고합니다.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황** 작성일 2022-06-04 17:35:28
안녕하세요, 사당3동 거주자입니다. (사당로23길 221)
작년 초에 살고 있는 건물 앞, 주변지역의 거주자우선주차 삭선 후 이웃 및 외부인들이 무작위로 주차하고 있어, 정작 제가 사는 건물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날이 거의 없습니다. 주변 혹은 저어 멀리 빈 공간에 임의로 주차를 하곤 했는데, 전일 23시경 몇 년간 한 번도 없던 단속을 먹었습니다.
반경의 모든 주택가들이 주민 협조 하에 도의적으로 주차하는 공간인데, 한 달 전부터 누군가 주기적으로 민원을 넣어 계도장을 받는 이, 민원신고로 인해 심야에도 출동하시는 단속공무원 피해가 정말 큽니다. 주기적으로 민원 넣는 분에 대한 심증은 있는데, 누군지 알 수 있는 법이 없어 서로 도의를 따져보려 해도 길이 없습니다. 거듭된 민원에 저 스스로 피해의식이 생기는 것 같아 걱정도 되고요.
단순히 단속 과태료를 떠나서, 이런 주민간 불화를 위해 삭선됐던 건지 의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앞으로도 이런 피해사례나 파생사례들이 계속 발생한다면, 주민간 불화도 걱정되고 개인적으로 너무 불편합니다.
사당로23길 221, 두산빌라 및 주변지역에 거주자우선주차 재구획 강력히 요청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전승재
처리일자 2022-06-07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황○○님
먼저 우리 공단에서 운영 중인 거주자우선주장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통화로 말씀드린 내용과 같으며, 신설관련문의는 동작구청 주차관리과(02-820-9889)로 문의바랍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동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담당자 : 주차사업팀 전승재 TEL 02-832-2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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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7204-5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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