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71,950
금일방문자 2,162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왜 수강신청을 온라인으로만 받나요?
해당사업장 사당문화회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22-06-02 16:18:15
회관에서 직접 수강신청 안받는 이유가 머죠?

대부분 나이 드신분들인데
회원가입하고 본인인증 거치고 결재할려면 앱 깔고
카드나 통장 등록하고 이게 대부분 가능하다고 생각하나요??
현장에서 수강신청 한다고 말하고 카드 주면 끝인데
이해가 안되네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문화회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하경희
처리일자 2022-06-03 고객서비스 책임자 소형수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사당문화회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해 주신 ‘온라인 수강신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공단은 회원들의 회원가입과 신청을 플랫폼을 통하여 하는 것을 사업방침으로 정하고 사업을 운영중에 있으나
전자기기 및 온라인에 익숙지 못한 분들을 위해 별도로 안내창구 직원들이 수강신청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좀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실(070-7204-5111)로 전화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전화 : 070-7204-5091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