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왜 수강신청을 온라인으로만 받나요? | ||
---|---|---|---|
해당사업장 | 사당문화회관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22-06-02 16:18:15 |
회관에서 직접 수강신청 안받는 이유가 머죠? 대부분 나이 드신분들인데 회원가입하고 본인인증 거치고 결재할려면 앱 깔고 카드나 통장 등록하고 이게 대부분 가능하다고 생각하나요?? 현장에서 수강신청 한다고 말하고 카드 주면 끝인데 이해가 안되네요 |
처리부서 | 사당문화회관 | 고객서비스 담당자 | 하경희 |
---|---|---|---|
처리일자 | 2022-06-03 | 고객서비스 책임자 | 소형수 |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사당문화회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해 주신 ‘온라인 수강신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공단은 회원들의 회원가입과 신청을 플랫폼을 통하여 하는 것을 사업방침으로 정하고 사업을 운영중에 있으나 전자기기 및 온라인에 익숙지 못한 분들을 위해 별도로 안내창구 직원들이 수강신청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좀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실(070-7204-5111)로 전화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전화 : 070-7204-509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