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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우선주차 요금...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손** 작성일 2011-02-21 17:45:07
안녕하세요..
약 3년전부터 같은 자리에 한번도 납부 밀린적 없고 요금 꼬박꼬박~! 내는 구민입니다.
납입 영수증이 분실이 되었는지..아님..보내시지 않은것인지 모르겠으나..
입금을 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공단 전화는 계속 불통이구요...
1차 미납 SMS가 왔네요..구민 모두에게 보내는 메세지란걸 알지만..
이거 영수증 소실로 인해 그런것인데..이거 쫌~~~^^
암튼 입금할테니 공단 전화 받아주시고요..
그리고..입금에 대한 부분만 신경쓰지 마시고..제발 불법 주차에 대한 부분도 단속하시는것도 어쩔련지요?
이거 동네 이웃끼리 얼굴 붉히는 일이 다반사니...
거둬들이는 세금이 적다 불평마시고..인원이 없다 불평마시고..
최소한 구민편에서 생각해 주시는것 어떨련지요?
물론 공단에 계신분들도 직장에서는 공무원 이시겠으나..같은 구민이지 않습니까?
고생하시는것 압니다..
그래도 시정되지 않는 부분들에 대해서는 제발~~~~~~~~~~~넘어가지 마시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윤장식
처리일자 2011-02-22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손병일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거주자주차장으로 인한 고충에 대하여 위로말씀 드리며, 손병일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거주자주차장 납입고지서는 l월 28일에 일괄 발송 하였으며,발송문자까지 보내드렸습니다.
중간에 분실되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므로 공단으로 전화를 주시면 언제라도 재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거주자주차장 단속반이 편성되어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민원접수시 민원분들의 피해가 없도록 조치하고 있으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거주자상황실(820-920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구획선 외의 지역은 불법주차단속반 (820-1558) 신고하시면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832-244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손병일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윤장식(832-2445~6, 내선136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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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832-2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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