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71,893
금일방문자 2,105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장이용후 두드러기 가려움증
해당사업장 동작삼일수영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나** 작성일 2022-03-25 22:42:41
안녕하세요?

삼일수영장 처음 이용해봤는데 하루 이용하고 바로 두드러기와 가려움증이 며칠째 이어지고있습니다.

수영장이 거주지와 가까이에 있어 계속 이용하고 싶은데 두드러기 때문에 아쉽게도 이용할수가 없어서 슬프네요...

수질문제로 생각되는데 물교체 주기가 일단 궁금하구요.. 현재수준보다 물교체 횟수를 늘려서 현재수준보다 수질이 개선될 여지는 없을지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삼일수영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박준하
처리일자 2022-03-28 고객서비스 책임자 최화정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동작삼일수영장 이용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우리 수영장은 수영장 수질관리 기준(유리잔류염소, 수조이온농도, 탁도)에 따라 수질을 엄격히 관리(자체 수질측정기로 매시간 마다 측정 후 관리일지 작성)하고 있으며,
동작구청에서 매주 실시하는 수영장 수질검사(최근 검사일 : 3.23)후 검사 결과서를 수영장 출입구에 게시하고, 수영장 내부에는 수질현황판에서 유리잔류 염소, 수소이온 농도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수질검사는 동절기(주1회), 하절기(주 2회)

또한 수영장 욕수는 정수탱크를 통하여 24시간 순환되는 시스템으로 이물질 및 불순물이 여과되는 구조이며, 그 이외로 역세/린스(물교체) 작업(주1, 30~40톤)을 통하여 수질정화 및 새로운 물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문의하신 역세/린스 작업은 동절기(주1회~2회), 하절기(주2회~3회)를 실시하고 있으며, 상황에 따라 작업횟수를 탄력적으로 조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영장 영업 종료 후에는 수중로봇청소기를 가동하고 있습니다. 우리 수영장은 유아부터 면역력이 약하신 어르신들까지 함께 이용하는 수영장인 만큼 수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070-7204-3146)를 주시면 상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아무쪼록 빠른시간 내에 건강이 회복되시길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삼일수영장      전화 : 070-7204-3143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