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노량진배수지 예약 원래 이렇게 불투명하게 운영합니까? | ||
---|---|---|---|
해당사업장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11-02-07 14:25:01 |
제가 이주에 걸쳐서 예약을 해보려고 했습니다. 전화예약으로 현재 무료로 받고 있다길래 전화를 했습니다. 매번 뭐 말도안되는 이유로 예약 안받는다 합니다. 뭐 연휴가 어쩌고 저쩌고, 일정이 어쩌고 저쩌고 이거 무슨 대놓고 특정단체 쓰게하겠다는 건지 뭔지 모르겠네요? 왜 요즘같은 it 시대에 아직까지 전화질하게 하고 시간낭비하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서울시공공서비스 예약이라던지 관악구 금천구에서 온라인 예약하는 시스템 뻔히 공동으로 쓰는거같은데 왜 굳이 노량진만 무료라는 허울속에 이렇게 투명하지못하게 운영하는거죠? |
처리부서 | 고객서비스 담당자 | 김재현 | |
---|---|---|---|
처리일자 | 2011-02-07 | 고객서비스 책임자 | |
김영환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공단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리며, 김영환님께서 올려 주신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김영환님께서 문의하신 노량진배수지 인조잔디구장 신청 관련 내용은 우리 공단에서 운영 관리하고 있는 사항이 아니며, 노량진배수공원 관리사무소(T : 826-1395)에서 담당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김영환님 가정에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공단 고객관리담당자 김재현(T:832-2445~6, 내선 121) |
전화 : 02-832-244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