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90,817
금일방문자 2,815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근데 왜 민원상담에서 수정하기가 안되나요?
해당사업장 경영지원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설** 작성일 2022-01-05 17:08:55
안녕하세요?
고객서비스팀에 질문있습니다.

민원상담을 신청하고
내용일부를 수정하고 싶어도
수정버튼이 없네요...

그냥 올리면 끝인가봐요.....

보통 모든 게시판이 본인이 올린글은 수정하는 기능이 있는데,,,왜 없지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경영지원부 고객서비스 담당자 운영자
처리일자 2022-01-05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기흥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동작구시설관리공단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해주신데 대해서 감사드리며,
문의주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고객민원상담은 회원님들의 고충(민원)을 듣고 답변을 하기 위한 곳으로
회원님들의 고충내용에 관한 답변을 드리는 과정에서 수정시 고객님의 상담내용과 답변내용이 상이하여 원활한
민원상담을 위하여 수정버튼이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다른 방법으로 내용을 수정하여 올리는 방법은
로그인→마이페이지→나의VOC→고객민원상담→고충내용 복사 후 삭제- 글쓰기-고충내용 붙여넣기로 다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동작구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070-7204-5009)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경영지원부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