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70,637
금일방문자 84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얼마전 민원넣었는데 바뀐게 하나도 없네요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1-03-11 15:23:32
얼마 전 거주자우선주차 단속 및 관리 하나도 안되고 있는 것 같아
민원글 남겼었는데 단속강화하신다고 하고 하나도 바뀐게 없어요....
기존에 대고 있던 차는 한번도 단속된 적이 없구요...자리배치도 안받은 차량인데 여전히 365일 그자리에 대고 있구요.
이게 관리가 되고 있다는게 맞나요???
제가화가 나는 이유는 주차자리 신청하고 관리가 하나도 되지 않는 것 같아서 입니다.
밤마다 여기저기 빈자리도 많이 보이는데 주차 못할때마다 속터집니다.
매번 돈 납부 잘하고 있어서 문제없다는 식의 답변하시는데 대기자들 입장도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정작 필요한 사람에게 자리가 배치되지 않는 점이요
관리가 하나도 안되고 있는 것 같아서 글 남깁니다 !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이규환
처리일자 2021-03-12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김**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유선상 말씀드린 내용처럼 거주자우선주차장은 근거리점수와 대기기간점수 등을 합산해서 그 순위에 따라 배정 됩니다.
고객님 주소지 근처 거주자우선주차 단속을 강화하겠으며, 거주자우선주차장은 배정된 차량 이외 차량이 주차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보다 나은 주차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을 시 동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김**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거주자우선주차장 담당자 : 070-7204-5022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7204-5022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