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80,310
금일방문자 1,544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불법 주차 견인해가는데 원래 그렇게 시간이 오래걸리나요??
해당사업장 경영지원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11-01-08 13:52:04
1/3 오전 06시경 집에 도착하여
집 앞 거주자우선 주차 구역에 다른 차가 세워져있는 것을 보고
차주에게 수차례 전화를 했으나 전화를 안받고
따로 주차할 공간도 마땅하지 않아
안내표지판에 있는 번호(02-820-1558)로 연락을 드렸더니
견인은 02-820-9209로 전화하라고 하더군요.
그 곳에 전화해서 상황을 말씀 드리고 견인을 요청했더니 딱지도 떼고 해야해서
아무리 빨리가도 50분이상은 걸린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주차할 공간도 없는 상황에서 도대체 50분을 어떻게 기다리라는 건지,,,
주차가 서툴러 차를 세우지도 빼지도 못하고 안절부절하다가
겨우겨우 차주와 통화가 되어 일은 마무리가 되었지만
이런 경우가 이번 한번 뿐이라는 보장도 없고 답답하고 불안해서 문의드립니다.

불법 주차한 차량을 견인해가는데 원래가 그렇게 오래 걸립니까?

또 하나,,,
제가 세울 주차공간에 하도 다른 차들이 세워놓고 가는 경우가 많아서
저희 집의 경우엔 플라스틱으로 된 주차금지표지판을 세워놨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주문을해서 세워놓고는 이제는 주차문제때문에 머리 아플일은 없겠다 안심했었는데
3일도 안돼 발로 밟아도 안들어가지는 부분을..도대체 누가 그러는건지 다 뭉개서 찌르러트려놓고
길가에 내던져 놓고해서 세울수도 없게(세우면 쓰러지고..쓰러지고...)아주 엉망을 만들어놓더니만
오늘...급기야는 어디로 들고 가버렸는지 없어져 버렸다고 집에서 전화가 왔더군요..
저희 어머니 주차 문제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으셔서 도대체 누가 그런건지 찾고야 만다고
아픈다리를 끌면서 동네를 돌아다니고 계시다고 하는데 이를 어쩌면 좋겠습니다.

인터넷을 뒤지다보니 쇠 재질로해서 바닥에 고정을 시켜서 사용하도록 만들어진 표지판이 있던데
이런 상품을 써도 문제가 안된다면 다시 돈을 들여서라도 이 지긋지긋한 주차문제에서 해방되고 싶습니다.

원하는 대로 빠른 시간에 견인도 안되고 또 누군지는 모르지만 같은 동네사람들끼리
주차좀했다고 견인차 불러서 견인시키는 것도 너무 야멸차게 느껴지고...
제 생각에는 이 방법이 이 주차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최선책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어떠세요?
빠른 답변 바랍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경영지원부 고객서비스 담당자 이강민
처리일자 2011-01-12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기흥
안녕하십니까? 이민진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장의 관심에 깊은 감사말씀 드리며
이민진님의 요청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이민진님이 요청하신 사당동 신동아 주변 부정주차로 인한 불편함에 사과말씀 드리며, 유선상 통화한 내용과 같이 동작구 관내에 단속반이 타 지역을 단속 하고 요청하신 지역으로 출동시 20~30분이 소요되며, 견인시 견인차가 단속 지역으로 도착하는 시간이 20~30분 정도 걸리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공단에서도 거주자주차 단속 순찰을 강화하고 있으며, 더욱더 신속하게 순찰을 강화하여 거주자주차장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고정물 설치를 문의 하셨는데 일반도로에는 어떠한 고정물도 설치 할 수가 없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832-2445~6,내선:135번)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이민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이강민(832-2445~6,내선135)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경영지원부      전화 : 832-2445~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