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프로그램 신청시 오류 보완 요청 | ||
---|---|---|---|
해당사업장 | 동작구민체육센터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신** | 작성일 | 2020-10-26 09:48:01 |
안녕하세요 힘든 시국에 성실한 처리와 응대 감사합니다. 새로 전입와서 신규로 수영강좌를 등록하면서 발생된 문제가 추후에는 발생되지 않길 원합니다. 1. 신규강좌 선택에 대한 설명 미비 - (기존 회원으로 완료된 경우 ´신청마감´이 아니라 ´접수기간이 아닙니다´로 표기됨.) 2. 인터넷 서버의 문제로 착각하고 계속 대기. 3. 장시간 대기후 확인연락하게 됨. - 신청이 완료된 경우에는 완료로 표기해주는게 맞는거같습니다. 강좌보기 칸이 ˝현재신청인원/신청가능인원˝ 5/10 으로 표기되는게 가능한 시간대에 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는데 더 도움이 된다고 봅니다. 겨우 모든 강좌를 검색해서 가능한 강의를 찾아서 신청하긴 했는데.... 10/26일 접수기간으로 안내받았는데 당일 접속하니 서버는 폭주하고, 어쩌다 켜지면 접수기간이 아닙니다라고 표기되면 누가봐도 오해하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기존회원이야 재등록으로 가서 재등록을 빠르게 하면되는데 신규회원은 강좌를 찾아서 신청해야하기 때문에 해당문제가 보완이 될 필요가 있다고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
처리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 고객서비스 담당자 | 김영이 |
---|---|---|---|
처리일자 | 2020-10-26 | 고객서비스 책임자 | 윤종하 |
신종하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동작구민체육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해주신 데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금일 프로그램 온라인 접수 시 많은 회원의 접속으로 서버가 다운되어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며, 추후 동일한 상황이 반복되지 않도록 재정비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기존 프로그램에 마감에 대하여 혼선이 되지 않도록 문구 및 프로그램 정비토록 하겠습니다. 추가 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지원실(070-7204-5054)로 전화 주시면 상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코로나 19관련 손씻기, 마스크 착용 등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여 건강 유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70-7204-505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