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민원글에 대한 답변글이 불만족스럽습니다. | ||
---|---|---|---|
해당사업장 | 동작구민체육센터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조** | 작성일 | 2020-07-20 23:04:17 |
우선 이 글에 대한 문자, 전화, 이메일을 원하지 않으니 게시판에서만 답변해주시기 요청합니다. 저의 개인사정까지 포함되기에 아래 비공개로 문의를 드린 것에 대한 답변이 실망스러워서 다시 글을 쓰게 됐습니다. 제 글을 읽기는 읽으셨습니까? 아니면 ˝또 재개관 묻는구만!˝이라고 읽지도 않고 복사해서 붙여쓰기 한 답변을 다셨습니까? 혹시 제가 딱 한 줄로 ˝동작구민센터 언제 재개관 하나요?˝ 라고만 여쭤봤는지요? 그랬다면 민원답변하신 분의 복사해서 붙여쓰기 한 것 같은 답변인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동작구민체육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해주신 데 대해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재개관과 관련하여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정부 지침을 가지고 동작구청과 긴밀히 협의중에 있으며, 계획이 수립되면, 공단 홈페이지 팝업과 기존 회원님에게는 문자를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힘든 상황에서도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끝으로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지원실 (070-7204-5054 )으로 전화 주시면 상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하셨어도, 제가 딱 한 줄로 질문했다면 아무 할 말이 없었을 것입니다. 저는 글에 운동을 수강신청 해놓고 운동을 하지 못하여 생긴 개인 상황에 대한 설명과 대략적으로 재개관 일정을 왜 알아야하는지에 대해서 개인 사정도 적었고 (그로인해 추가적으로 비용이 더 들고 곤란해지거나 복잡해질 수 있다고) 지금 이렇게 구민체육시설을 닫는 것에 대해 도리어 방역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다는 의견도 드렸습니다. 물론 제가 쓴 내용에 결국 답변이 ˝재개관 일정은 아직도 미정이다˝말고 하실 말씀이 없다고 하더라도 누구나 재개관 언제하냐고 물으면 복사해서 붙여넣는 식 무성의한 답변을 할 정도로 민원게시판에 글이나 질문이 많이 올라오나요? 아니면 복사하기 붙여넣기도 아닌데 제가 오해를 하는 건가요? 저 같으면 이렇게 적었을 것입니다. (도대체 초반부터 질문해주신게 고맙다는 말은 왜 하는지도 모르겠네요. ) <회원님이 주신 문의글 잘 살펴보았습니다. 구민체육센터에서 운동 등 3가지를 이미 수강신청 하고 결제했으나 수강하지 못하고 계시고 그래서 다른 사설 운동기관을 알아봐야 하고 재개관 일정과 맞물려 비용적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사정 때문에 문의주셨는데요, 안타깝게도 알려드릴 수 있으면 좋겠지만 현재로서는 아무것도 확정된 것이 없습니다. 현재 재개관과 관련하여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정부 지침을 가지고 동작구청과 긴밀히 협의중에 있으며, 계획이 수립되면, 공단 홈페이지 팝업과 기존 회원님에게는 문자를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의견 주신대로 사설운동기관에서 개별적인 운동이 이뤄지고 있어서 도리어 방역관리가 더 잘 되는 공공기관 체육시설이 운영되는게 나을 것 같다는 의견도 참고하겠습니다. 코로나19 힘든 상황에서도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끝으로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지원실 (070-7204-5054 )으로 전화 주시면 상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민원을 자주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사용할 때마다 이 분들이 도대체 글을 읽고 답변을 하는 것인가, 대충 이 질문 같으면 복사글을 올리는 것인가 궁금할 정도로 무성의하고 원하는 대답을 주지 않는다고 느끼는데요... 어찌보면 별걸 가지고 다 트집 잡는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저는 운동은 너무 하고싶고, 사설기관에 막상 등록했는데 얼마 안 되서 구민체육센터가 재개관해버리면 상당히 환불이나 비용문제에 있어서 복잡해져서 절실하게 개인사정까지 써가면 물었던 건데 마치 복사글 같은 답변이 달려있으니까 제가 쓴 글이 한줄 짜리 질문도 아닌데 읽지도 않은 것 같고 무시당한 느낌입니다. 제발 답변 쓰실 때 복사글(예전 담당자분이 정말로 복사하기 붙이기 하신 거 본적도 있습니다, 몇년전) 같이 질문한 사람이 열심히 적은 글에 무성의한 답변만 - 재개관 문의면 다 똑같이 다시지 말고 같은 걸 묻더라도 사람마다 사정이나 글쓴 이유가 다르니 조금 더 각자 개인 질문에 맞는 답변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답변하신 거 보고 내가 ˝재개관 언제죠?˝라고만 썼나 어리둥절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재개관˝이란 글자만 보이면 복사글 붙일거였으면 도대체 나는 왜 글을 그렇게 열심히 썼을까, 그냥 ˝재개관˝ 묻는 회원들 글마다 짜증내면서 같은 글 붙이는 느낌이다라고 느꼈습니다. 하실 말씀이 없으시니 아마도 비슷한 답변을 쓰고 계실 것 같습니다만... 한번 생각해주셨으면 해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민원게시판 이용하거나 볼 때마다 자주 느끼는 점이기도 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글에 대한 문자, 전화, 이메일을 원하지 않으니 게시판에서만 답변해주시기 요청합니다. |
처리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 고객서비스 담당자 | 김영이 |
---|---|---|---|
처리일자 | 2020-07-21 | 고객서비스 책임자 | 윤종하 |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글에 대한 답변이 만족스럽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현재 재개관에 관해서 5.1자, 7.1자 재개관 일정을 계속 추진해 왔으나, 코로나19 확산이 계속 발생(사설 체육시설 헬스장, 탁구장 등)하는 등 재개관 계획이 무산되어, 향후 일정에 대하여 계속 논의 중에 있습니다. 대략적인 재개관 일정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드리지 못하여 만족스럽지 않은 점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재개관 일정이 확정되면 빠른 시간내에 회원님들에게 공지토록(문자, 홈페이지 게시등) 하겠습니다. 재개관시에도 회원님의 기대에 만족할 수 있도록 방역 및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에 만전을 기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지원실 (070-7204-5054 )으로 전화 주시면 상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70-7204-505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