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80,297
금일방문자 1,53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공영주차장 신청 건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0-12-03 16:30:34
지난 8월에 동작구로 이사와서 공영주차장 관련해서 신청을 해놓은 상태인데 주차배정이 안되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3개월째 주차할 장소가 없어서 여기저기 매일같이 주차할 곳을 찾아다니면서 주차하는데 주차장 배정을
안해주신 덕분에 3개월 동안 4번정도 주차 딱지를 끊었습니다. 주차 딱지로 매달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는 비용 이상을 부담하고 있는데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 되는 것입니까? 주차장도 많이 마련 못해놨으면서 구청에서는
어떻게든지 주차딱지 끊으려고 혈안이 되어있는것 같네요.. 일부러 딱지 끊으려고 주차장을 많이 안만드시나 보네요.. 언제 되냐고 하면 1년전 2년전에 신청한 사람들도 아직 안된 사람들이 있다는 어처구니 없고 말도 안되는
변명은 이젠 식상합니다. 세금이 부족하면 부족하다고 대놓고 말하던지 공영주차장에 주차배정도 안해주면서 주차딱지로 주차비를 대신 하는 그딴식의 행동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선구
처리일자 2010-12-07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김재원님

먼저우리공단에서 운영중인 공영주차장 신청 건에 대하여 답변 드립니다.

현재 차량의 주차 할곳을 마련치 못하여 단속에 대하여 위로 말씀 드리며,
유선상 통화한 내용과 같이 구청과 우리공단에서도 주차장 마련에 노력 하고
있으니 이점 해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재원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공영주차장 담당 김선구 832-2445~6(내선132)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832-2445~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