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72,028
금일방문자 2,24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동작구민체육센터 탁구장 환경개선 민원상담 불이행에 대한 질의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정** 작성일 2020-04-23 12:17:09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동작시설관리공단 및 동작구민체육센터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휴관기간을 이용하여 시설물 보완 및 개선을 하고 있는 사항을 접하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약 10개월 동안 개인사정에 의해 체육관을 이용하지 못하였고 2월에 방문하였을 때에는 작년에 상담한 내용이 개선 되어 있지 않은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진행되지 않았거나 혹시라도 빠트렸을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2019년 4월 9일에 민원상담을 하여 4월 11일에 담당자로 부터 답변을 들은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탁구장 조도 환경개선을 현장조사(조도측정 및 사용자들의 설문조사)와 시장조사(제품 가격, 시공금액-저가의 예산)를 통하여 요청하였고 이에 대한 담당자(이필웅 주임)의 답변은 전반기 예산안과 보고가 끝난 사항이라 추경예산 편성 때 보고하여 하반기에 시행하겠다 라는 말씀과 추가로 우선 진행할 예정인 샤워, 탈의 시설 확충계획이 있다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현재 진행이 전혀 안되어 있고 그에 따른 답변을 들은 적이 없습니다. 진행하지 못한 사유와 시행 계획을 알고 싶습니다. 민원상담은 제가 대표로 하였지만 대부분의 이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사항 이오니 꼭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그 이후 공지사항 또는 다른 방법으로 진행하지 못한 것과 시행계획을 말씀 하셨다면 죄송하지만 저 에게도 그 내용을 알려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왕이면 이번 휴관기간에 이용자들의 편의와 건강을 위하여 꼭 진행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이필웅
처리일자 2020-04-23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안녕하십니까? 회원님!
동작구민체육센터 탁구장 이용에 불편으로 드려 죄송합니다
본 민원과 관련하여 회원님께 유선 통화로 자세히 설명드렸으며,
센터측에서도 향후 예산확보를 통해 추가로 조도 개선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구장 이용회원의 경우 이용시간 중에는 지하1층 헬스장의 탈의실과 샤워장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로 4층 탁구장내 간이(칸막이 또는 커튼)을 이용하여 임시로 탈의실을 사용하여도 문제가 없는지 확인후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소 만족스럽지 못한 답변이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센터
담당 : 김민수 주임 (070-7204-5114)
총괄 : 이필웅 대리 (070-7204-5058)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70-7204-5058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