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270 의견 관련 추가 사항입니다. | ||
---|---|---|---|
해당사업장 | 흑석체육센터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장** | 작성일 | 2020-03-05 17:44:55 |
답변을 신속히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에 의하면 환불을 진행하고 있단건지 안하고 있단건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안내를 받지 못했다는 답변을 다신거 같은데~~ 문자로 휴원공지 제대로 받았는데, 환불관련 문자를 못 받았단건지 환불에 대한 대책이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환불 정책의 경우 휴원 사항과 함께 환불 정책도 당연히 같이 공지 되었어야 할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계속 의견을 다는 이유는 휴원과 관련해서 당일 접수처에 다른 일로 방문하였음에도 환불관련 안내를 받은적이 없었습니다. 심지어 제가 추가적으로 환불 정책이 없냐고 당일 데스크에 물어봤을때도 명확히 안내 받은 사항이 없습니다. 환불 정책이 있기나 한건지 명확히 답변 부탁드립니다. |
처리부서 | 흑석체육센터 | 고객서비스 담당자 | 배창원 |
---|---|---|---|
처리일자 | 2020-03-09 | 고객서비스 책임자 | 김영호 |
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체육센터 귀책사유(시설보수 및 공사 등) 및 부득이한 경우의 긴급조치 사유로 인한 휴관 시, 규정에 의거 기간해당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환불액은 고객의 의사요구에 따라 익월 재접수 시 해당 기간 환불금액을 사용료에서 차감조치하거나 또는 개인사정으로 이용을 못하시는 경우 해당금액을 직접 무통장 환불처리 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환불과 관련 명확한 안내를 받지 못하신 점에서 대해서는 직원교육 및 수업 시 담당강사, 문자 등의 다양한 방안을 통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노력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흑석체육센터 070-7204-5034으로(배창원주임) |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전화 : 070-7204-503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