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80,403
금일방문자 1,637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말도 안되는 운영방안 입니다.
해당사업장 경영지원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강** 작성일 2010-11-17 09:58:31
거주자우선 주차에 대해서 신청을 한 지 1년이 넘었지만 대기순번은 아직 150명 이상 기다려야 합니다.
그리고 1번 대기자를 봤더니 신청일이 2002년 이었습니다. 아직 사당동에 살고 있는지도 궁금하더군요.
한 20년 기다리면 제 차례가 올까요? 이런 말도 안되는 행정이 어디 있습니까. 참고로 회사가 있는 서초구는 분기별로 추첨을 하여 배정을 못 받더라도 이해를 할 수 있고 운이 좋으면 배정을 받아 주차를 할 수 가 있습니다. 거주자가 아닌데도 말입니다. 사실 홈페이지만 만들어놓고 관리하시는 분들은 하는 일이 없는거죠. 그냥 원래 거주자를 이용하는 사람들만 계속 이용하는데 무슨 일이 있겠습니까. 사당동에 산 지도 30년이 다 되가는데 정말 짜증이 나서 이 글을 올리는 겁니다. 그렇다고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나마 집앞에 주차를 하면 주차위반 딱지가 날라옵니다. 주차없고 깨끗한 골목도 좋지만 주차장이 없는 사람은 진짜 방법이 없습니다. 주차장이없어서 30년 가까이 산 동네에서 이사를 가야하나요? 정말 사람을 떠나게 만드는 동작구에게 묻습니다. 이게 말이나 되는 겁니까??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경영지원부 고객서비스 담당자 이강민
처리일자 2010-11-19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기흥
안녕하십니까? 강재구님!

우선 주차장문제로 인한 고충에 대하여 위로 말씀드리며, 거주자우선주차장의 배정원칙은 주차장 최근접지 거주자 차량과 주차구획이 영업을 방해하는 사업자의 차량을 대상으로 우선 배정하고 있습니다

순번배정이 아니라 근접배정인지라 집근처에 주차장이 없을시 대기기간이 장기화 되시는분들도 계십니다.

유선통화한 내용과 같이 순번제로 배정되는 주차장은 708-1132번지 노외주차장으로 변경 신청하여 드렸습니다.

강재구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이강민(832-2445~6, 내선135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경영지원부      전화 : 02-832-2445~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