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공무원 전체를 욕먹게 하지 마세요. | ||
---|---|---|---|
해당사업장 | 거주차우선주차장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19-09-02 11:33:59 |
거주자 우선 주차장 관련 문의 전화를 했습니다. 모르는 부분이 있으니 문의를 하려고 전화를 한 거였고 정중하게 문의를 했습니다. 담당 직원 연결 후 다시 문의를 했습니다. 근데 전화받은 남자직원 딱 잘라 ˝OOO 가 안되요˝ 사실 너무 퉁명스럽게 귀찮다는 듯 뭐라 하는 말한마디에 제대로 기억도 안납니다. 상담과정에서 확인 해본다며 잠시 기다리라고 한뒤 저는 대기중인 상태에서 ˝ 카카X 맵 오늘따라 왜 이렇게 안돼 짜증나게˝ 라고 하시더군요. 상식적으로 통화 중인 상태에서 민원인인 제가 들리게 그렇게 말하는 것을 듣고 놀라고 불쾌하더군요. 어쨌거나 말투 자체가 짜증이 계속 섞여있어서 불쾌해진 상태에서 제가 실례지만 지금 전화받으신 분 성함이 어떻게 되시냐 여쭤봤더니 그 분 ˝ 사당3동 담당자 저밖에 없어요˝ 라고 하시더군요. 제가 성함 여쭤봤잖아요 라고 하려다 더 기분나빠질거 같아 알겠다 하고 끊었는데 생각할수록 이게 무슨 경우인가 싶습니다. 친절을 바라지도 않습니다. 근데 이건 기본적인 예절 아닌가요? 이곳이 공단이 아니고 일반 회사라도 저런 태도로 전화업무를 하진 않습니다. |
처리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 고객서비스 담당자 | 이규환 |
---|---|---|---|
처리일자 | 2019-09-04 | 고객서비스 책임자 | 박범석 |
이수정님 안녕하세요. 먼저 직원의 응대태도로 불편함을 느끼신점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직원에 대해서는 교육을 실시하여 민원인 입장에서 더욱 주의와 관심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입장을 충분히 배려하는 등 친절하게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친절직무교육 관리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이수정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주차사업팀 총괄담당(김선구 070-7204-5021) 다른 문의사항이 있을 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
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7204-50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