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78,537
금일방문자 2,416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관련 업무 해당부서를 알고 싶습니다.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홍** 작성일 2010-06-21 14:47:44
"안녕하세요? (주)넥스트로닉스의 홍진혁과장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관리공단에 본사 시스템을 제안하고 싶은데, 어느부서로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할지 몰라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당사(社)에서 제안하는 시스템은 [유/무선 비상콜시스템]으로써 주차장 및 화장실에서 위급상황

발생시 유선 또는 무선 비상버튼을 작동, 현재 위치 파악 및 위험 상황 조기 발견, 신속하게

위기상황을 대처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재현
처리일자 2010-06-22 고객서비스 책임자
홍진혁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공단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리며 홍진혁님께서 질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보유하고 계신 유무선 비상콜시스템과 관련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부서는 기획관리팀이며,

제품 도입과 관련한 제안서 설명은 계약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관리팀 직원(이현주 대리, 02-832-2445 내선117)에게 전화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홍진혁님 사업이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고객관리 담당 : 경영혁신팀 김재현 (02-832-2445 내선121)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2-832-2445(내선121)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