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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우선주차..돈내는사람은??
해당사업장 경영지원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손** 작성일 2010-05-07 07:16:04
안녕하세요..
민원 처리의 노고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옵고 벌써 거주자 주차를 이용한지 3년이 다되어 갑니다.
3개월에 돈 꼬박꼬박 내고 있습니다.
상도3동 나블럭 거주자 이오나 상도3동 주차난이 심각한 편입니다.
주차 문제로 새벽에 많은 다툼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행정적인 문제인지..아직도 불법 주차에 대한 단속은 미비한듯 합니다.
3년을 이용한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간혹 자기 자리라면서 전화를 주시는 미친(?) 분들도 계시더군요.
돈을 내는 구민은 봉인가요?
순찰은 제대로 하시는지요?
주차권을 소지한 차량이 몇대나 있는줄 아시는지요?
그렇담 돈을 내는 봉이 되기 보단 저도 그냥 그렇게 뭍어가는 구민이 되어야 겠네요.
과연 제가 내는 주차요금이 과연 어디에 어떻게 쓰이는지? 투명한지 궁금합니다.
제발..상도3동 나블럭 일대..단속 좀 해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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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경영지원부 고객서비스 담당자 이강민
처리일자 2010-05-07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기흥
안녕하십니까? 손병일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손병일 님의 거주자우선주차장 단속에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거주자우선주차구획 부정주차로 인한 고충에 대하여 사과 말씀드리며, 우리공단 부정주차단속(TEL:820-9209)과 관련하여 24시간 상황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정차량 주차시 주차권하단 부정주차단속:820-9209로 연락하시어 조치 받으시기 바라며, 불법주차단속은 동작구청 교통지도과 :820-1558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우리공단에서도 상도3동 나블럭 주변 부정주차 단속강화를 하여 드리겠습니다.

우리공단과 구청이 협동하여 주차문제 해결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832-244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손병일 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이강민(832-2445~6, 내선135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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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경영지원부      전화 : 832-24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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