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IE8.0 에서는 결제가 안되는건가요? | ||
---|---|---|---|
해당사업장 | 사회공헌부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추** | 작성일 | 2010-01-25 09:14:31 |
IE8.0 사용자입니다. 결제하려고 하는데 active x 설치를 할때 계속 페이지 refresh 를 하는 바람에.. 결제를 완료할 수가 없습니다. 임시적으로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결제를 완료하긴 했지만, 저와 같은 환경의 사용자들은 불편이 따를것으로 생각되는군요.. 조치 바랍니다.. |
처리부서 | 사회공헌부 | 고객서비스 담당자 | 최화정 |
---|---|---|---|
처리일자 | 2010-01-26 | 고객서비스 책임자 | 김영대 |
추연태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공단 전자결제 장애에 대해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추연태님이 문의하신 전자결제 장애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공단에서도 회원님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전자결제업체(데이콤 상점관리자)에 동일한 내용으로 프로그램 수정을 요청하였으나 이 사항은 프로그램적인 장애가 아닌, 윈도우 및 익스플로러 개인 설정과 관련된 내용으로 PC사용자 개인의 설정을 업체측에서 임의대로 수정하는 것이 불가하며, 또한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원인이 문제가 되는 경우도 발생함을 통보받은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우리 공단에서는 사용자 요청시 전자결재업체(데이콤)측에서 유선으로 설정 변경 방법을 통보하여 주거나, 업체에서 원격으로 사용자PC의 설정을 변경하여 줄 것을 업체에 요청하였습니다. < 전자결제업체(데이콤) ☎ 1544-7772 (내선 4번) > 직접적인 처리를 해드리지 못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라오며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849-0100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새해에는 추연태님의 가정에 웃음과 건강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작구민체육센터 최화정(02-849-0100) |
담당부서 : 사회공헌부 전화 : 02-849-01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