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89,708
금일방문자 1,706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사물함 번호 관리와 반변경 문제
해당사업장 흑석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8-10-05 15:42:32
1. 사물함 카드로 찍어 번호가 뜨면 탈의실에서 해당 번호사물함을 사용하는 시스템 불편

- 번호를 찾아가면 이미 사용중인 경우가 있으면 그 사람이 무단사용인지 뭔지 모르겠으나 카드를 찍은 사람이 다시 카운터까지 가서 직원에게 문의하여 번호를 바꿔야한다. 이걸로 여러번 시간낭비함 운동시작전부터 불쾌함
- 번호 확인 후 다시 찍으면 번호를 재확인 할수 있으면 좋을것같다. 한번 찍으면 확인 불가 이또한 카운터 직원에게 문의

2. 반변경을 했는데 수업을 들으러 가니 선생님이 내가 해당 수업에 등록된 회원이 아니라고 한다. 카운터에 문의하라고 하여 갔더니 직원은 그 수업으로 반변경이 됐다고 하며 선생님의 출석부가 안바꼈을수도 있다고 한다.

- 이미 수업중 쫓겨난 상태에 직원이 다시 올라가서 샘한테 말하라지만 그러면 수업 분위기를 해치고 민폐를 끼치게 됨. 매우 불쾌하여 환불 요청함.
- 해당 수업을 못듣고 환불 요청한 상태인데 여기서 또 원칙 운운하며 당일 수업까지 친다고 하다가 내가 강하게 얘기하니 그제서야 당일분까지 빼준다. 원칙을 얘기하려면 먼저 일을 똑바로 하고나서 말해야 한다.
- 이왕 컴퓨터로 수강신청 재수강도 되는거 반변경도 컴퓨터로 하면 좋을듯
- 직원이 실수하여 이런일이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음. 앞으로도 이런일이 발생할 요지가 상당하다고 봄.

3. 시설이나 수업은 재개장 후 좋아졌다고 생각하는데 시스템과 직원 업무능력의 콜라보로 매우매우 매주 불쾌한 일이 발생함.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흑석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백춘기
처리일자 2018-10-05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안녕하세요~~회원님!!
먼저, 우리 흑석체육센터에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현재 공단 5개 체육시설에서 사용중에 있는 시스템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드립니다.
월래 배정 받은 번호는 미사용으로 회원님께 배정이 된 상태입니다.(사물함 키가 가로로 10분이상 키를 두면 자동으로 다른 회원님에게 배정)
시스템으로 보완을 할 수 있는지 프로그램 개발 업체와 협의토록 하겠습니다.
다소 불편 하시더라도 인터폰으로 확인 요청드립니다.
2. 모든 강좌 강사에게 해당 수업 때 출석부 확인 토록 조치하겠으며, 인터넷으로 반변경은 강좌을 해약해야 하므로 현재는 내방하셔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환불에 원칙은 해당 요일까지 포함하여 환불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에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중에 있으며, 불편 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해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전화 : 02-823-2273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