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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동작구민체육센터 회원의 태도와 직원의 무책임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8-03-27 09:49:00
안녕하세요.
동작구민체육센터에서 약 2년동안 운동강습을 받고 있는 회원이자 동작구 주민입니다.
센터에서 월수금 20:00 줌바수업을 하고있는데, 지난 3/14(수)부터 한 회원으로 인해 수업이 중간에 중단이 되며, 반 분위기를 흐리고 있습니다.
불미스러운 일들로 센터측에 여러명의 회원들과 민원을 제기하였지만, 센터측에서 들려오는 답변으로는 기다려달라 해결방안을 찾아보자라는 무책임한 말들 뿐이였습니다.
저희는 일상생활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고자 운동을 하러 나오는데 요즘 한달동안은 오히려 더 스트레스를 받으며 운동을 하고 오늘은 무슨일이 일어날까 조바심을 가지며 운동을 하고있습니다. 3/14일부터 일어난 일들을 대해 강사분은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아하셨고,그 한 회원에게 정신적으로 시달리셨습니다. 또한 센터 관계자분들도 그 회원이 지속적인 탄원서와 민원을 제기해 골머리가 아픈 상황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센터에서 내놓은 해결방안으로는 그 문제 회원과 강사님, 센터직원 삼자대면을 하자는 요구를 하였습니다. 말이 삼자대면이지 그 자리는 강사가 사과하는 자리였습니다. 앞뒤 상황은 센터에서 무엇보다 잘 알것이라고 생각하여 생략하겠습니다. 이곳에 긴말 늘어놓지 않겠습니다. 요점만 말씀드리면, 센터직원 중 주임이라는 직책을 가진 직원분이 그 분에 대한 탄원서를 제출하면 이 문제에 대해서 해결해준다고 하여, 3/26(월) 어제 회원들의 서명을 받은 탄원서를 제출하였는데, 제출을 하자 주임님은 말을 바꾸셨습니다. 이 탄원서로는 명분이 안된다. 두세번 더 제출을 해라 등의 무책임한 말을 하셨습니다. 회원들의 서명이 한 두사람만 들어가있는것도 아니고 어제 출석하신 21분의 서명을 받아 제출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그런말을 하십니까. 회원들 시간 뺏어서 탄원서 작성하라고 하셨으면 그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은 지셔야 하지 않나요? 분명한건 주임님 말대로 탄원서를 두번세번 제출하면 그땐 뭐가 달라지긴 하는 걸까요? 구민의 행복과 구민의 말에 귀기울인다는 말은 다 거짓입니까? 민주주의 국가에서 다수가 동의하는데 저희 의견은 처참하게 무시하시네요... 중립의 입장이라고 재차 강조하셨는데, 이런게 중립입장이신가요?
앞으로 책임질만한 말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앞에선 해결해 드린다고 기다려달라고 해놓고 뭐 달라진게 있습니까? 오히려 상황이 더 악화가 되었습니다.
이 상황에 대해선 동작구민체육센터도 분명한 책임이 있습니다.
결국엔 동작구민체육센터도 약자가 아닌 강자에게 손을 들어주는거 같아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저희 수업시간에도 참관하셔서 직접 눈으로 보시고도 이런 결론을 내리시면 앞으로 이런곳에서 운동을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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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영이
처리일자 2018-03-29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동작구민체육센터를 이용하시며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동작구민체육센터에서는 공정한 사태 처리를 위하여 정확한 사실관계를 조사중에 있으며
3월 30일까지 해당 강습을 수강하시는 전 회원님들에게 처리결과를 알려드리도록 할 예정이오니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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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2-849-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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