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데스크 직원의 전문성 결여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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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사업장 | 사당문화회관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작성일 | 2017-05-29 21:55:34 | |
사당문회화관에서 분기 수업 신청 관련해서 환불 규정을 물어보니, 직원이 모릅니다. 수업료는 분기로 냈는데 홈페이지에는 월 사용료의 10%를 제외하고 반환해준다고 되어있어 여쭤보니, 본인은 잘 모른다고 하면서 다른 직원에게 물어보는 등... 추측성의 답변만 들어서 정말 황당했습니다. 기본적인 환불 규정조차 모르고 있다는 점이요. 최소한 기본적인 규정도 숙지하지 못한 채 고객을 응대하는 행동에 신뢰도가 떨어지더군요. 그리고 수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없어 여쭤보니 이 역시 모른다고 하네요. 물론 수업이 많아 모든 수업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모르는 것은 이해가 됩니다. 그렇다면 홈페이지에 어느정도 자세한 수업에 대한 설명을 써 놓으면 수업 신청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처리부서 | 사당문화회관 | 고객서비스 담당자 | 박현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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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일자 | 2017-05-30 | 고객서비스 책임자 | 소형수 |
회원님! 안녕하세요? 먼저 상담시 원활하지 못한점에 대해 사과말씀을 드리며, 매월 직원 회의 및 업무교육을 철저히 진행하여, 회원님들의 센터이용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상에 강좌소개를 좀더 첨부하여 수업신청시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사당문화회관 박현정(070-7204-5111) |
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전화 : 02-588-41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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