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387,937
금일방문자 4,195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 선생님의 이유없는 교체하지 말아주세요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6-12-30 14:14:25
여성프라자 주부반에서 열심히 수영을 배우고 있는 회원입니다.
오늘을 기점으로 저희 수영선생님이 강습을 그만 하신다고 하는데 본인의 의지는 아닌것 같습니다.
수영이란 운동이 상급으로 가기전까지는 강사분의 스타일에 따라 강습내용과 수영자세 등이 다르고 수영교습내용도 달라 수영강사의 교체는 수강생에게 큰 영향을 끼친다고 생각되어집니다.
특별한 사유없이 당일날 강사를 교체하는 것은 배우는 사람 입장에도 반갑지 않습니다.
강습도 교육이고 선생님과 사제의 정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을 무시하지 말아주십시요.
좋은 선생님과 변동없이 다음 영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관장 박범석
처리일자 2017-01-02 고객서비스 책임자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강사 교체로 인해 회원님께 이용에 불편을 드린데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금번 강사 교체 건은 직원교사들의 ‘17.1.1자 인사이동과 수업시수 증가, 그리고 센터 내부적으로 최소 6개월 단위로 오전-주간-오후 순환근무를 하게 됨에 따라 진행된 불가피한 조치로 너그러이 양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새로 편성된 교사(강사)로 하여금 회원님들의 진도수준을 면밀히 파악하도록하여 강사교체에 따른 이용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70-7204-5091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