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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사당문화회관 주차장관리 어떻게 하십니까
해당사업장 사당문화회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작성일 2016-06-03 17:23:05
6월 3일 금일 어린이 프로그램 참여하러 본회관에 방문하였습니다
5살 어린이와 9개월 유아가 있어 항상 자가용을 이용할수 밖에 없는데요.
요일제 차량만 주차 가능하다고 하여 불편을 감수하고 요일제 이용중입니다.

금일도 평소와 같이 차량을 가지고 회관 주차장에 들어갔습니다.
식사중인지 어쩐지 주차직원이 제대로 요일제 확인은 커녕 제대로 된 제지를 안하고 있더군요
이해합니다 식사시간은 어쩔수없죠
4대가 한꺼번에 들어가는 마지막 차였는데
제 앞으로 비요일제 차량을 다 넣으시더니 제차를 빼라고 하시더군요

빼야될일 생기면 프로그램중 나오겠다고 했더니 무조건 출차하라고만 했습니다
그래서 비요일제 차량 다 넣으시고 요일제인 제차를 빼는건 부당함을 표현하니
본인은 요일제 차량만 주차하는 것에 대해 들어본적도 없으니 빼라하여
프로그램 참여도 못하고 집으로 올수 밖에 없었습니다

나오다보니 요일제 차량 주차 실시에 대해 홍보 문구도 붙어있더군요
도데체 어떻게 실시되고 있는지요
실시가 아직되고있으면 직원관리 확실히 하셔야겠고
만약 비실시 중이라면 홍보 문구 다 띠시고 이용자에게 확실히 알리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솔직히 불친절 민원은 둘째치고 이런식의 운영 너무 공공기관답지 못합니다
답변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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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문화회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하경희
처리일자 2016-06-03 고객서비스 책임자 소형수
먼저 우리 사당문화회관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현재 사당문화회관 주차장은 사당문화원과 같이 사용 중이며 수요인원에 비해 너무나 협소한 주차장 시스템으로 운영 중입니다.
회원차량만 주차가 가능하며 승용차요일제는 자율로 운영되고 있고 서울시에서 권고 계도중이어서 공공기관인 저희도 홍보하여 운영하고 있는 실정이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님께 더욱더 친절한 응대를 할 수 있도록 주차장 근무 직원 친절교육도 철저히 실시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이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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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전화 : 02-588-4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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