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73,707
금일방문자 1,00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도화공영주차장 시설개선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윤** 작성일 2009-08-18 00:43:03
1. 주차장 입구가 좁아 주차장으로 들어갈경우 우측 불필요하게 확장한 콘크리트 시설물을 1/2로 줄여서 주차장
진입로의 각이 나올수 있도록 해주시고 진입로 우측에 차를 많이 부딯쳐 재산 손실이 크며 저또한 30만원
을 들여 차수리를 하였고 다수의 사람이 진입로 각이 나오질안아 재산상 손해가 많으며 2개월 전부터 진입로 우측 콘크리트를 잘라 보강하라는 이야기를 2번 하였으며

2. 또한 주차장 안에서는 전화통화가 끊어지는 현상이 발생하므로 통신사에 안테나를 요청 하십사 몇번 건의했지만 이것역시 지켜지지 않아 글로서 남깁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인철
처리일자 2009-08-20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윤재현님!

먼저, 우리 공단 주차장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리며,
윤재현님께서 올려주신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상도4동 도화공영주차장의 진입로는 빠른 시일안에 관련부서(공원녹지과/교통지도과)와 협의하여 윤재현님이 말씀하신 사항에 대하여 검토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휴대전화 통화품질에 관한 사항은 윤재현님의 휴대전화의 통화품질등에 사유로 판단되는 바
해당통신사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 공단 경영사업1팀 (832-2445~6 내선132번)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공영주차장 김인철(832-2445~6 내선 132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02-832-244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